서비스 이용약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서비스 이용약관

서비스 이용약관

서비스 이용약관

본 약관은 주식회사 인텔로이드(이하 회사”)가 운영하는 Voice Report 웹 사이트와 스마트폰 등 이동통신 기기를 통해 제공되는 Voice Report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하 “Voice Report”)을 통해서 제공하는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와 회사 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 사항, 이용조건 및 절차 등 제반 사항을 확정하는 것을 그 목적으로 합니다.

 

1  (용어의 정의)

①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이용자라 함은 이용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회사가 제공하는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 중 이 이용약관에 동의하고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를 의미합니다.

 2. “서비스라 함은이용자가 입력한 음성 정보를 텍스트로 자동 변환해주고 변환된 텍스트에 대한 편집 기능과 메모 기능 등을 제공해주는 서비스입니다.

 3. “아이디이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설정하고 회사가 승인하여 등록된 이메일을 의미합니다.

 4.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의 동일성 확인과 회원의 권익 및 비밀 보호를 위하여 회원 스스로가 설정하여 회사에 등록한 영문과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5. “유료 서비스라 함은 서비스중 유료로 제공되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6. “유료 이용계약이라 함은 회원이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이용권을 구입하는 경우 체결하는 계약을 의미합니다.

 7. “포인트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 이용을 위해 사용할 수 있도록 회사가 내용과 조건을 정하여 제공하는 전자적 지급 수단을 의미하며 회사가 지정하는 결제 수단을 통해 충전하여 사용하는 방식으로 적용됩니다.

 8. “게시판이라 함은 회원이 게시물을 작성하기 위해 생성하는 게시판을 말합니다. 게시판은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으며 게시판의 종류 및 사용 방법 등에 대해서는 게시판 구매 시 화면으로 안내합니다.

 9. “공유 게시판이라 함은 다른 회원과 공유가 가능한 게시판을 말합니다.

 10.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구매한 게시판에 음성인식 또는 직접 타이핑하여 글을 작성하거나 파일 첨부 등을 하여 생성하는 게시물을 말합니다.

② 전항에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 회사의 서비스 안내 또는 기타 상 관계에 따릅니다.


2  (약관의 게시와 개정)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회사” “서비스초기화면 내 또는 별도의 연결화면에 게시하거나 팝업화면 등으로 제공합니다

회사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을 위반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제1항의 방식에 따라 그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한 약관 개정의 경우에는 적용일자 30일 전에 공지하고, 공지 외에 일정기간 서비스 내 또는 그 연결화면에 공지하거나 회원이 입력한 가장 최근의 이메일로 전송하는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회원이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이용자에게 7일 또는 30일 기간 내에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약관 개정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이용자가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이용자가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이용자가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회사개정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이용자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3  (신원정보 등의 제공)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 상호, 대표자 성명, 주소, 전화번호·전자우편주소 등을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서비스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4 (이용자에 대한 통지)

회사는 본 약관과 관련한 통지를이용자의 전자메일, “서비스내 소식 알림 또는 안내창, 로그인 시 알림창, (휴대)전화번호 등을 통해 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 전체에게 통지를 하는 경우, “서비스초기화면 및 연결화면에 7일 이상 게시함으로써 본 조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회사에 실제로 연락이 가능한 전자우편, (휴대)전화번호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해당 정보들을 최신으로 유지하여야 하며, 회사의 통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이용자가 본 조 제3항의 의무를 소홀히 하여 발생한 불이익에 대해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5  (이용계약 등의 체결)

서비스에 대한 이용계약은이용자가 이 약관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관한 동의 절차를 완료함으로써 이용신청을 하고회사가 이를 승낙하면 성립합니다.

회사는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회사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14세 미만 아동이 법정대리인(부모 등)의 동의를 얻지 아니하거나,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한 경우,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 회사의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기타 이 약관의 제반 사항을 위반하여 신청하는 경우 등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③ 제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회사는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회사은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⑤ 제2항과 제4항에 따라 회원가입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를 가입신청자에게 알립니다.

⑥ 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회사가 가입완료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정하고, “유료 이용계약의 경우는 구매완료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정합니다.

회사은 이용자에 대해회사정책에 따라유료 서비스구매 내용 등에 따라서비스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⑧ 이용자가회사유료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이 약관에 동의 후 해당 유료 서비스에 따른 이용조건에 따라 이용요금을 지급하여야 합니다.


6  (서비스의 종류)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게시물 작성 시 회원이 입력하는 음성 정보를 텍스트로 변환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 변환된 텍스트를 편집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3. 회원이 구매한 게시판을 다른 회원과 공유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4. 기타 회사가 정하는 업무를 제공합니다.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의 종류 및 내용을 수정 또는 추가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서비스의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공지합니다.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 범위로 분할하여 범위 별로 이용 가능 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러한 경우에는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7  (서비스 이용 요금 및 결제)

회사는 서비스의 전체 혹은 일부를 유료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가 회사가 제공하는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이용대금을 납부한 후 이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이용요금의 결제 방법은 핸드폰 결제, 신용카드 결제 등이 있습니다.

회사는 결제의 이행을 위하여 반드시 필요한 개인정보를 추가적으로 요구할 수 있으며, “이용자회사가 요구하는 개인정보를 정확하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결제와 관련하여 회원 입력한 정보 및 그 정보와 관련하여 발생한 책임과 불이익은 전적으로 이용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회사이용자가 매매대금 결제 시 사용한 결제수단에 대해 정당한 사용권한을 가지고 있는지의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확인이 완료될 때까지 거래진행을 중지하거나, 확인이 불가한 해당거래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8  (서비스의 제공 등)

서비스의 세부 기능 및 내용은 업데이트 및 변경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용자가 무선네트워크를 통하여서비스에 접속하거나 무선네트워크가 연결된 상태의 기기 내에 탑재된서비스어플리케이션을 통하여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통화료는이용자와 통신사 간에 체결된 통신요금제에 따라 과금되며, “회사는 데이터 통화료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9  (서비스 개선 목적 이용)

회사이용자에게 좀 더 좋은서비스및 신규 서비스 등을 제공하기 위하여, “이용자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입력·기록되는 내용(녹음한 음성, 텍스트 변환된 음성기록, 음성기록 편집 내용 등을 포함하되 이에 한정하지 않음)을 저장하여서비스의 품질 개선 및 성능 향상, “서비스고도화 및 최적화, “회사의 음성인식 관련 서비스의 품질 개선 및 성능 향상 등의 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이하서비스 개선 목적으로 이용”).


10  (청약철회 등)

서비스유료 이용계약은 청약철회가 가능한 것과 청약철회가 제한되는 것으로 구분되며, 이러한 내용은 이 약관 또는 각 이용권 구입 페이지 등에서 고지됩니다.

② 청약철회가 가능한유료 이용계약을 체결한이용자유료 이용계약내용에 관한 서면(내용)을 교부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 청약철회 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전항의 청약철회 기간이 경과되거나,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에서 정한 청약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유료 이용계약을 청약철회 할 수 없습니다.

이용자는 청약철회가 가능한 유료 이용계약을 체결한 후 유료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 유료 이용계약내용에 관한 서면(내용)을 교부 받은 날부터 7일 이내라고 하더라도 유료 이용계약을 청약철회 할 수 없으며 회사유료 서비스이용 요금을 환불하지 않습니다.

이용자회사의 귀책사유로유료 이용계약에 따라 제공되는유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거나 그 이용에 현저히 곤란함을 겪고 있다는 점을 입증한 경우, “유료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이용자유료 서비스를 이용함에 따라 얻은 이익이 공제될 수 있습니다.

⑥ 애플 앱스토어 등 타사의 앱마켓을 통해 결제(인앱결제 등)가 이루어진유료 이용계약에 대해 청약철회, 해제, 해지하는 경우, “회사는 해당 앱마켓에 대하여 대금지급의 정지·취소 요청 등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른 관련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이러한회사의 요청에 따른 해당 앱마켓의 환불 처리 등 조치는 해당 앱마켓 내 정책에 따라 이루어집니다.


11  (이용자의 준수사항)

서비스이용 시 화자들의 음성이 녹음될 수 있으므로, “이용자서비스를 사용 가능한 적법한 환경에서 이용해야 합니다.

이용자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관련 법령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이용자가 적법하지 않은 방식으로서비스를 이용하여 문제가 발생할 경우 이로 인한 모든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12  (스마트 폰 접근권한 허용)

이용자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스마트 폰 내 저장 공간(External Storage), 카메라(Camera), 갤러리(Gallery), 마이크(Microphone)에 대한 접근 권한을 허용해야 합니다.

 

13  (서비스의 변경, 중단)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방법으로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회사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서비스제공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③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분할·합병 등의 이유로유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방법으로이용자에게 통지하고 당초 제시한 조건에 따라이용자에게 보상합니다.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의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고, “서비스초기 화면에 관련 사항을 게시합니다. 다만, “유료 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로서 변경된 내용이 중대하거나이용자에게 불리한 경우에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방법으로 통지하고, 필요한 경우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이용자에게 보상합니다.


14  (이용계약의 해지)

이용자의 해지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은 언제든지 서비스 화면을 통하여 회사에 해지 의사를 통지함으로써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해지 의사를 통지하기 최소한 7일 전에 모든 거래를 완결시키는 데 필요한 조처를 하여야만 합니다.

 2. 전 항의 기간 내에 회원이 발한 의사 표시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이 부담하여야 하며, 이용계약이 종료되면 회사는 회원에게 부가적으로 제공한 각종 혜택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의 의사로 이용계약을 해지한 후, 추후 재이용을 희망할 경우에는 재이용 의사가 회원에 통지되고, 이에 대한 회사의 승낙이 있는 경우에만 서비스 재이용이 가능합니다.

회사의 해지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사는 다른 회원 또는 타인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거나 대한민국 법령 또는 공서 양속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나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거나 시도한 경우 및 기타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을 근거로 하여 서비스의 제공을 거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할 경우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해지하는 경우 회사는 본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회원에게 해지사유를 밝혀 해지 의사를 통지하며 이용계약은 회사의 해지 의사를 회원에게 통지한 시점에 종료됩니다.

 3. 본 항에 의하여 회사가 이용계약을 해지하더라도 해지 이전에 이미 체결된 매매계약의 완결과 관련해서는 이 약관이 계속 적용됩니다.

 4. 본 항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계약이 종료될 시에는 회사는 회원에게 부가적으로 제공한 각종 혜택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5. 본 항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계약이 종료된 경우에는 회원의 재이용 신청에 대하여 회사는 이에 대한 승낙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15  (이용제한 등)

회사이용자가 관련 법령, 본 약관을 위반하거나,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를 하거나, 그러한 위법·부당한 행위가 있는 것으로 의심될 만한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본 약관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서비스이용을 제한(이하 본 조에서 정하는 서비스 이용에 관한 각종 제한 등을이용제한 등이라 함)할 수 있습니다.

회사이용자에게서비스이용제한 등을 하는 경우, 본 약관에서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16  (책임 및 손해배상)

서비스제공과 관련하여회사의 귀책사유로이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회사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이용자가 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회사에 손해를 입힌 경우회사에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17  (보장 및 면책)

이용자가 자신의 개인정보를 타인에게 유출 또는 제공함으로써 발생하는 피해에 대해서는 회사는 일체의 책임 지지 않습니다.

회사서비스의 완전성, 무결성, 정확성에 대하여 보증하거나 책임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사유로 인하여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그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1.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해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2. “이용자가 자신의 아이디또는 비밀번호등의 관리를 소홀히 한 경우

 3. “회사의 관리영역이 아닌 공중통신선로의 장애로 서비스이용이 불가능한 경우

 4.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서비스이용의 장애

 5. 통신서비스 장애 등 기타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경우

④ 기타 관련 법령, 본 약관의 변경, “이용자에 대한 공지사항 또는 알림 등의 확인을 게을리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이용자상호 간 또는이용자와 제3자 상호 간에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에 대하여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회사에 귀책사유가 없는 한 이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이용자가 적법하지 않은 방식으로서비스를 사용하여 문제가 발생할 경우 이로 인한 모든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이로 인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서비스이용자의 현재 소재지와 이용자가 이용하는 무선 데이터 서비스 제공자의 네트워크 등의 이유로 제한, 지연될 수 있으며 회사는 이로 인하여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18조 (포인트 유효 기간 및 환불)

① 유료료 구매한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결제 시점에 따라 아래와 같습니다.

- 2023년 05월 01일부터 유료료 구매한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결제 시점을 기준으로 1년입니다.

② 포인트 환불은 제10항의 방식에 따라 청약철회가 가능한 “유료 이용계약을 체결한 “이용자 “유료 이용계약” 내용에 관한 서면(내용)을 교부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 청약철회 할 수 있습니다.

③ 구매 취소나 환불 시에는 결제한 수단으로 환불 됩니다.


19  (약관 외 준칙)

회사는 이 약관 외에 별도의 이용약관 및 정책(이하 개별 약관 등)을 둘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이 이 약관과 상충할 경우에는 개별 약관 등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회사는 필요한 경우 특정 서비스(혹은 그 일부)를 회사 홈페이지를 통하여 미리 공지한 후, 일시적 또는 영구적으로 수정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회사이용자는 상대방의 명백한 동의 없이 이 약관상의 권리와 의무를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④ 이 약관과 관련하여 당사자 간의 합의에 의하여 추가로 작성된 계약서, 협정서, 통보서 등과 회사의 정책변경, 법령의 제정·개정 또는 공공기관의 고시·지침 등에 의하여 회사서비스를 통해 회원에게 공지하는 내용도 본 약관의 일부를 구성합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회사명 : 회사명 / 대표 : 대표자명
주소 : OO도 OO시 OO구 OO동 123-45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OO구 - 12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

공지사항

  • 게시물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7
어제
18
최대
35
전체
4,297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